A/S 지원
A/S 센터 운영 시간
- 운영시간
- : 09:00 ~ 17:30 (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)
* 오후 17:30 까지 접수 상담 가능
- 점심시간
- : 11:30 ~ 12:30
- 주소
- :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5번길 234, 2동 4층 엘림광통신
- 받는 사람
- : 엘림광통신㈜ A/S 담당자
- 연락처
- : 031-257-7157
- 이메일
- : elimopt@elimopt.co.kr
A/S 처리 기준
- ①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에서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.
- ②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내 기재되어 있는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. 제품 내 기재되어 있는 제조일자가 없는 경우 무상 A/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- ③ 제품을 임으로 분해, 용도 변경 시에는 A/S 보증 기간을 적용하지 않습니다.
- ④ 품질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운영 중에 발생한 기능상 고장은 무상 A/S 적용 가능합니다.
유상 A/S 기준 (제품 보증 기간에 관계 없이)
- ①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 시
- ②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 시
- ③ 규격 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
- ④ 당사 A/S 센터가 아닌 타 업체에서 수리 시
A/S 불가 적용
- ① 제품 손상이 심하여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(침수, 화재, 부식 등)
- ② 천재지변(침수,낙뢰,화재 등)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
- ③ 부품 단종으로 인한 수리 불가 시
A/S 접수 및 처리
- ① 자료실 내 'A/S 접수증'을 다운 받아 A/S 제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하시어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② A/S 제품 접수 후, 당사 A/S 담당자가 연락 드려 진행 사항에 대해 설명 드릴 예정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