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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A/S 지원

A/S 센터 운영 시간

운영시간
 : 09:00 ~ 17:30 (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)
* 오후 17:30 까지 접수 상담 가능
점심시간
 : 11:30 ~ 12:30
주소
 :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5번길 234, 2동 4층 엘림광통신
받는 사람
 : 엘림광통신㈜ A/S 담당자
연락처
 : 031-257-7157
이메일
 : elimopt@elimopt.co.kr

A/S 처리 기준

  1. ①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에서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.
  2. ②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내 기재되어 있는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. 제품 내 기재되어 있는 제조일자가 없는 경우 무상 A/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3. ③ 제품을 임으로 분해, 용도 변경 시에는 A/S 보증 기간을 적용하지 않습니다.
  4. ④ 품질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운영 중에 발생한 기능상 고장은 무상 A/S 적용 가능합니다.

유상 A/S 기준 (제품 보증 기간에 관계 없이)

  1. ①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 시
  2. ②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 시
  3. ③ 규격 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
  4. ④ 당사 A/S 센터가 아닌 타 업체에서 수리 시

A/S 불가 적용

  1. ① 제품 손상이 심하여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(침수, 화재, 부식 등)
  2. ② 천재지변(침수,낙뢰,화재 등)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
  3. ③ 부품 단종으로 인한 수리 불가 시

A/S 접수 및 처리

  1. ① 자료실 내 'A/S 접수증'을 다운 받아 A/S 제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하시어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  2. ② A/S 제품 접수 후, 당사 A/S 담당자가 연락 드려 진행 사항에 대해 설명 드릴 예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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